관광거점도시 전주시가 글로벌 관광 활성화와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유럽시장 공략에 나섰다.
장수군 대표 축제인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가 2024~2025년 문화관광부 예비 축제로 선정됐다.
익산부송도서관은 방학을 맞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알쓸음공-알아두면 쓸모있는 음악 공부' 특강을 개최한다.
전주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과 함께 대한민국 문화도시 예비도시로 승인된 것을 축하하는 연주회를 연다.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위원회는 제20회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축제를 오는 3월 9일~10일 주천면 운일암반일암 삼거광장에서 열린다.
군산예술의전당은 겨울방학 끝자락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힘이 되고자 힙한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주군이 태권도 종주국으로서의 위상 강화와 태권도시 무주 완성을 위해 대규모 국내외 행사를 개최하는 등 태권도인들 결집에 나선다.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순창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열린‘순창맛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오는 제675회 지평선아카데미에 신동진 한의사를 초청해 ‘요리하는 한의사, 밥상 닥터’라는 주제로 건강한 먹거리 강연을 진행한다.
전주종합경기장 MICE복합단지 개발계획에 맞춰 옛 야구장 자리에 들어설 한국문화원형 콘텐츠 체험전시관의 윤곽이 나왔다.
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가 19일 의장실에서 오는 29일 창단을 앞둔 ‘완주군청 근대5종’ 실업팀을 초청해 격려했다.
정읍시가 ‘정읍에서 즐기는 나의 취미·여가생활’을 주제로 2월 23일까지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스포츠 산업도시’순창군이 대표 종목인 소프트테니스 대회 개최를 시작으로 민선 8기 핵심 공약인 스포츠마케팅의 출발 신호탄을 쏜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2024년 첫 승마대회인 '2024 장수 Winter Championship 승마대회' 개최
군산시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는 오는 2월 3일(토) 11시와 14시에 가족 뮤지컬「가방들어 주는 아이」를 공연한다.
전북특별자치도를 축하하는 “전북투어패스 특별할인행사(더 특별한 전북투어패스)”가 진행된다.
순창군이 딱딱한 관광지 홍보 콘텐츠에서 벗어나 톡톡 튀는 생동감 있는 관광명소 홍보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치유문화도시 고창군이 16일 오후 고창동리국악당에서 국민 코미디언 이홍렬씨를 초청해 ‘노인이 행복한 세상-웃음’을 주제로 특강을 열었다.
전주시는 덕진공원 연화정도서관에서 그림책 ‘1795년, 정조의 행복한 행차’의 저자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했다.
순창군 발표테마파크 일원에서 순창의 진정한 맛을 체험할 수 있는‘순창맛페스타’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