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시장 정성주)가 벤치마킹을 통해 토하마을 조성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실시한다.
완주군이 청년·신혼부부·다자녀가구 주거비 부담 완화를 위해 전세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한다.
최영일 순창군수가‘따뜻한 복지’실현을 위해 추진하는 노인일자리 사업이 어르신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으며 오는 2월 1일 본격 시행한다.
장수군은 한훈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이 지난 29일(월) 장수군 APC(거점산지유통센터)와 계남면 사과 농가를 방문하고 간담회를 가졌다.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이 익산을 찾아 '가루쌀 사업' 확장에 대한 정부의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군산시는 설맞이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최하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에 전통시장 4개소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완주군은 용진읍에 소재한 W푸드스튜디오를 활용해 농식품 라이브커머스 육성에 큰 힘을 실어줄 ‘그린키킵’ 개소식과 현판식을 진행했다.
순창군이 최근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농촌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관광객 유치에 시동을 걸었다.
고창군 대표 수박브랜드 중 하나인 스테비아수박이 올해 첫 모종 정식(定植)을 진행해 ‘2024년 명품 고창수박’ 재배의 시작을 알렸다.
진안군이 오는 2월 1일~2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진안군청 광장에서 설맞이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임실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효자 역할을 하고 있는 임실사랑상품권의 구매 한도를 상향, 운영한다.
남원시 사회적경제협의회와 남원시 공동체지원센터에서 설 명절을 맞아 사회적경제기업 총 12개소가 준비한 선물세트 40종 공동홍보 행사를 기획했다.
무주군이 반딧불 농특산물을 통한 ‘2024년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 홍보에 나선다.
정읍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정읍사랑상품권’1분기 발행액 200억원이 조기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
김제시는 시 전직원, 지평선 산단근로자, 자매결연도시(동해시, 관악구, 은평구)를 대상으로 ‘농특산물 특별판매 기획전’를 진행한다
LX공사는 세계은행 총재에게 LX플랫폼을 활용한 과학적 행정 서비스를 핵심 사례로 발표(1월25일 서울 글로벌지식협력단지)했다고 밝혔다.
남원시는 금융교육분야 전문강사를 초빙해 드림스타트 초등 4~6학년 20명을 대상으로 금융교육을 실시했다.
전북도내 대기업인 LS엠트론,세아제강, 지엘켐추가 투자가 이뤄질 전망이어서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첫해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희망의 빛을 비추고 있다.
무주군은 올 한해 산림소득 분야 농림사업 추진에 주력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