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전주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전주 거주하는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한식 조리 체험행사 실시
정읍시, 북면초등학교 3~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찾아가는 남고학당 예절교육’을 운영했다.
전주시민들의 활기찬 노후생활을 도모하기 위한 한궁대회가 열렸다.
스포츠 남원시에서 『제15회 남원 춘향배 전국 배드민턴대회』가 개최된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이 예술적 재능과 열정을 가진 학생을 찾는다.
이리동중학교는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육상종목 여중부 높이뛰기에서 박시은(중1) 학생이 동메달을 획득했다.
고창군 운곡습지에서 열린 ‘고창 운곡습지 생물다양성 탐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순창군이 소프트테니스 대회를 유치함으로써 지역경제 효자 종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실군이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원 등의 운영 및 축제로의 활성화 방안을 위해 전국 우수사례 벤치마킹에 나섰다.
‘2024 고창 꽃정원 치유문화축제’가 고창군 노동골 꽃정원단지와 고창읍성 잔디광장에서 개막했다.
..
‘한국 관광의 별’인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이달 말이면 환상적이고도 화려한 장미꽃밭으로 대변신한다.
남원시, 권일용 강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2024년 제12회 군산시간여행축제 시민모델 선발대회에서 최종 선발된 시민모델이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영상·영화 주제 특화 도서관인 전주시립 인후도서관에서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의 열기를 이어갈 아카이브 전시가 펼쳐진다.
전북특교육청은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35개 종목 785명의 학생 선수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책의 도시 전주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그림책 축제가 펼쳐진다.
장수군은 장수 종합경기장 내 실내 테니스장을 개장했다.
국악 경연대회인 ‘제50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가 화려한 전야제 공연을 시작으로 17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전북교육청은 ‘2024. 전북학생 시(詩) 페스티벌’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