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만식문학관(이하 문학관)은 문학관 2층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여자도 문인이외다》를 2024년 3월 31일까지 개최한다.
..
정읍시가 지역의 역사를 담고 있는 유물을 공개구입한다.
책의 도시 전주의 도서관이 시민과 관광객이 품격 있는 음악 연주와 동화구연, 북토크 등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제공된다.
2024년 전국 태권도 우수선수 초청 동계 훈련(주최·주관 무주군태권도협회)이 태권도 성지 무주군에서 개최됐다.
임실군의 관광과 군정 홍보의 효자 역할을 하고있는 SNS 채널이 새해를 맞아‘천만임실’을 테마로 한 이벤트를 실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예술의전당은 온가족이 함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공연을 개최한다.
드론축구 종주도시인 전주시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에서 드론축구월드컵 개최를 공식 선포했다.
군산시립도서관은 숙명여대 사회심리학과 교수이자 범죄심리학자인 박지선 교수를 초청하여, ‘현대사회의 이상심리와 범죄’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완주군이 올해 대표 관광지 삼례문화예술촌에서 지역작가 6명의 작품을 전시한다.
..
책의 도시 전주시가 올 한해 시민들과 함께 읽을 ‘2024 전주 올해의 책’을 선정하기 위한 절차에 돌입했다.
광한루원에 겨울이 찾아오고 눈이 내리면서 그 풍경 속에 광한루와 원앙의 아름다움이 광한루원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전주시가 올해 대한민국 대표 문화도시로 대도약하기 위해 문화예술·관광·체육 분야의 다양한 복합시설을 조성해 시민과 예술인, 관광객에게 제공키로 했다.
전주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위해 다채로운 독서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갑진년 새해, 진안으로 겨울 낭만 여행하러 오세요.”
전주시가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선도적인 도서문화 정책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책의 도시 명성을 이어가기로 했다.
익산 시민의 기록으로 익산의 역사, 문화, 생활 변천사를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익산시민기록관’이 8일 공식 운영한다.
..
군산예술의전당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초등생부터 청소년까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신개념 트래블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