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은 오는 2월 7일까지 양봉농가의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 생산을 위한 보조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임실N치즈축제 대성공 등 관광효과에 힘입어 임실N치즈 전문유통조직인 임실엔치즈클러스터 사업단이 역대 최대실적을 달성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23일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창업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전북 스타트업 데이를 개최했다.
전주시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한 상생발전기업에게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자금을 지원한다.
진안군은 우수한 외국인 계절근로자 도입을 위한 필리핀 현지 면접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익산시가 요소 공급망을 추가로 확보해 '요소수 대란' 재현을 막는다.
전북특별자치도가 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첫 투자 및 업무협약을 전략산업분야인 바이오기업들과 맺었다.
무주군이 먹거리(농산물) 기획생산을 주도하고 나섰다.
전주시가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 마련한 ‘전주 희망더드림 특례보증 지원사업’이 첫날부터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있다.
권익현 부안군수가 AACA (아시아 군도 크루즈 연합) 타이완 행사에 참석해 부안군 및 전북특별자치도 관광 매력 소개
부안군(군수 권익현)은 신소득 체리 재배 육성을 위한 본격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 설 명절 맞이 할인행사 진행
군산시는 지난 22일 군산시-타코마시 자매도시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군장대학교와 타코마커뮤니티칼리지 간의 우호교류의향서 체결식을 가졌다.
무주군이 올해 원예특작 분야의 경쟁력을 키우는 데 집중한다.
장수군은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판매촉진을 위해 덕유산 휴게소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농특산물 판촉행사를 추진한다.
민선 8기 임실 군정의 최대 아젠다인 천만관광 임실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남원시는 올해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근로자 복지 증진 사업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남원시는 지역의 특성을 살려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남원 원푸드 및 미식상품 정착화에 힘쓰고 있다.
김제시민 92.3%가 김제사랑상품권 사용에 만족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산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이하‘센터’)가 ‘센터&회원 공동세일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