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장미의 계절 5월에 환상적인 음악회가 열린다.
남원창극 방자, 춘향을 말하다가 올해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전국대학 궁도근사대회가 완주군 전통문화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정읍시립농악단은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신명 도깨비들의 고고씽(古鼓sing) 공연을 개최한다.
대한불교조계종 선운사가 “고찰의 향기 속에” 주제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완주군 소양면 오성한옥마을에서 오픈가든축제가 열린다.
대한민국 판소리의 본향인 고창군에서 KBS한국방송과 함께 국악한마당 공연을 진행한다.
고창군과 고창문화도시센터가 ‘2024 고창 꽃정원 치유문화축제’를 연다.
제94회 춘향제 ‘춘향사랑 그림그리기·백일장 대회’가 열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미인이 제94회 춘향제 글로벌춘향선발대회를 통해 새롭게 탄생했다.
전국 102개 아동친화도시를 대표하는 아동권리영화제가 완주군에서 열린다.
‘제17회 전주 비보이 그랑프리’가 문화도시 전주에서 펼쳐진다.
전주시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다양한 인문학을 즐길 수 있도록 인문주간 행사를 연다.
제51회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에서 이소영(40, 서울)씨가 명창부 대통령상을 수상해 판소리 명창의 반열에 올랐다.
고창군이 ‘제21회 고창청보리밭 축제’가 23일간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쳤다.
고창군 '2024년 하전 바지락 오감체험 페스티벌(고창 바지락 축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순창군 남녀 소프트테니스팀이‘ 제102회 전국 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저력을 발휘했다.
남원시는 6월 2일까지 시립김병종미술관에서 전시 《흙, 회전하다》를 개최한다.
제94회 남원 춘향제가 ‘발광난장 대동길놀이’로 흥행몰이에 나섰다.
제94회 남원 춘향제가 해외 공연팀의 적극 참여로 문화교류가 활발히 진행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