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임실교육지원청-원광대학교 업무 협약,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도전
정읍시가 정읍의 특산자원을 활용한 반가공 산업 육성에 나선다.
순창군, 자체 개발한 유기농자재‘청고킬’이 농가들에게 공급량 확대
고창 수박디저트 업체 디저트와인 ‘슈박클링(수박 + 스파클링 합성어, 750ml, ALC 6%)’을 올해 첫 출시
최훈식 군수는 최근 본격적으로 고품질 양파를 출하 중인 산서면 양파 농가를 방문했다.
남원 소재기업 남원 오미자를 바이오 소재로 활용해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에 선정됐다.
전북특별자치도 중소 제조기업 혁신의 서막이 열렸다.
전북도-의회-국민연금공단-우리금융그룹 전북 기업지원 생태계 조성을 위해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완주군이 고산면 삼기리에서 마늘 수확 기계화 확산을 위해 ‘마늘 기계 수확기 현장 연시회’를 열었다.
전북도는 미래기술 분야의 신제품 개발과 해외 진출을 위해 ‘글로벌 혁신 특구’ 지정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주시민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며 초여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민장터가 열린다.
남원시 ‘협동조합 비니루없는점빵’이 전북도 지역형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지정됐다.
전주시와 구미시의 여성기업들이 양 도시의 경제발전 및 문화교류를 위해 함께하기로 했다.
순창군이 인터넷 쇼핑몰‘행복순창몰’에서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북도-카카오엔터프라이즈 등과 업무협약을 디지털 혁신 생태계 조성 사업의 진행 상황 점검
정읍시가 여름을 대비해 이달 중순부터 샘고을시장 내 안개분무시설을 본격 가동한다.
OCI㈜는 군산일반산업단지 OCI 부지 내에 실리콘 음극재 특수소재 공장의 착공식을 개최했다.
전북특별자치도에 대한 바이오 관련 앵커기업들의 관심과 투자가 끊이지 않고있다.
고창군, 고창수박 출하 행사 진행
제4회 순창고추장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가 순창군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