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생명살리기 맨발걷기 대회가 20일 장수 승마로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임실군 임실읍의 천변가에 꽃양귀비가 만개하며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붉은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남원시에서 운영하는 ‘남원항공우주천문대’가 「기상ㆍ기후 사진전」을 개최한다.
남원시는 ‘남원관광지 RE-PLUS사업’의 일환으로 광한루원에서 ‘별별커플 달달시네마’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93회 춘향제를 맞아 ‘제7회 전국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장수군 청년협의체가 장수시장에서 개최한 제1회 장수 청년 야시장이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임실군치매안심센터가 대한노인회 임실군지회 부설노인대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치매파트너 교육을 실시했다.
장수군장애인체육회 탁구선수단이 2023 슬로베니아 오픈대회에서 여자 단식 동메달과 남자복식 은메달을 획득했다.
임실군이 군민생활안정과 농업경쟁력 강화, 천만관광 임실시대 실현에 방점을 두고 올해 첫 추경예산을 5,679억원으로 확정했다.
남원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드론‧UAM 박람회를 다녀왔다.
남원시는 생활권 환경개선 기능이 증진될 수 있도록 산불예방 및 공익숲가꾸기등 각종 산림 사업을 시행하였다.
남원시 기온상승으로 식중독 발생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식재료 보관·섭취 및 개인위생 철저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자원봉사자 활동을 운영했다.
장수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스승의 날인 15일 ‘찾아가는 아웃리치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장수군은 의암공원, 누리파크 및 동촌리 고분군 일원을 대표 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진행 중인 기본계획 용역 중간보고회를 실시했다.
임실군이 초․중․고등학교 15개교를 대상으로 학교보건사업 흡연예방교육을 실시한다.
임실치즈역사문화관이 관광객과 학생들의 현장학습 탐방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제93회 춘향제를 맞아 지역명소인 승월폭포 일원에서 “제4회 사랑의 소원등 달기” 행사가 개최된다.
남원시는 남원시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장수군이 지역 여성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7개 기업 및 여성단체와 함께 여성친화 일촌기업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