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가 오는 10월에 열리는 『2024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정읍시, 제33회 회장기 전국 중고등학교 검도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전주를 대표하는 절기행사인 ‘2024 전주단오’가 많은 시민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임실군청 사격팀 김예지 선수가 2024 국제사격연맹(ISSF) 뮌헨 월드컵에서 25m 권총 동메달을 획득했다.
남원시보건소, 만3세~5세 어린이대상 어린이 흡연예방 인형극 공연 개최
전북특별자치도가 13일부터 16일까지 부안군 격포항 일대에서 새만금컵 국제요트대회를 개최한다.
완주 삼례책마을, 세잔·샤갈·모네 등 거장들 만날 수 있는 ‘세잔이 보인다-19세기 프랑스 명화’ 전시
지난해 13년 만에 부활해 두 번째를 맞은 전북 유일의 산악축제 ‘완주 대둔산 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안숙선명창의 여정에서 신명나는 풍류여정 공연이 개최된다.
남원시, 김영하 작가를 초청해 “소설을 읽을 때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들”이라는 주제로 강연개최
『제1회 남원시장배 전국 꿈나무 테니스대회』가 개최된다.
삼선계단, 구름다리, 마천대까지 볼거리도 즐길 거리도 풍부한 대둔산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전주의 역사와 대한민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역사문화 체험프로그램이 전라감영에서 펼쳐진다.
‘제49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에서 김예진씨(39·서울 동작)가 영예의 판소리명창부 장원을 차지했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남원시에서 『제7회 국제 바둑춘향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2024 전주문화유산야행’이 많은 야행객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주에서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를 만나고 그림책을 즐기며 꿈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도서전시회가 시작됐다.
완주군이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2024년 완주군 올해의 책 전국 독후감 공모전’을 개최한다.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Play남원 아카데미가 많은 시민들의 관심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통과 퓨전의 소리가 남원시에서 대중에게 한 발 다가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