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경찰청서는 여성폭력 및 불법촬영 근절을 위한 캠페인과 불법촬영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정읍시가 삼남대로 갈재의 역사적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정비에 나선다.
정읍이 봄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전주월드컵경기장이 프로축구 전북현대모터스FC의 팀컬러인 초록빛으로 가득 채워졌다.
(재)전주시복지재단은 취약계층의 간병비 부담을 덜기위해 연간 지원 금액 인상한다.
전북특별자치도는 20일 김관영 지사를 단장으로 하는 ‘다함께 민생추진단’ 2차 회의를 개최했다.
미국 청소년 대사들이 전북을 방문해 문화와 역사를 체험하고 전북 지역 학생들과 직접 교류했다.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예비후보(전북, 전주시갑)이 모래내시장을 방문했다.
전북특별자치도가 바이오 분야 기관·기업들과 연대를 강화해 관련 산업 육성을 위한 속도를 높이고 있다.
국립군산대학교가 글로컬대학 공동 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안군이 여름이 오기 전에 보름달물해파리 부착유생(폴립) 제거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정부와 인구감소지역 지자체 간 간담회를 통해 소멸기금 가이드라인 완화를 강력히 요청했다.
장수군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착공식이 19일 장수읍 두산리 일원에서 첫 삽을 뜨며 개최됐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주민참여예산제를 통해 교육재정 투명성 확보에 나선다.
임실군이 농촌 일손 부족 문제 해소를 위해 6월까지 농작업 대행단을 운영한다.
임실군이 원광대학교와 손잡고 글로컬대학30과 연계한 반려 산업 육성에 박차를 가한다.
남원시는 시민공감 열린대화 건의사항 관련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남원시는 지난달 27일 청년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
김제 지역 최초의 독립만세 운동 정신을 되새기기 위한 제35회 원평장터기미독립만세운동이 개최됐다.
익산시 '다이로움 취업박람회'가 구직자와 기업 간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