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전북체육회-오투엠 사회공헌 협약 체결…1억 상당 마스크 ..
사회

전북체육회-오투엠 사회공헌 협약 체결…1억 상당 마스크 기부키로

이창호 기자 khh621222@gmail.com 입력 2025/08/07 21:48 수정 2025.08.08 17:26

 

                                

           전북특별자치도 체육회와 마스크제조업체 ㈜오투엠과 업무협약(사진 전북자치도체육회 제공)

[굿모닝전북신문=이창호기자] 전북특별자치도 체육회(회장 정강선)가 이번에는 마스크 전문 제작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7일 도체육회에 따르면 이날 체육회관 대회의실에서 생명구조 마스크 전문제조업체인 ㈜오투엠과 나눔문화 확산 및 인명피해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오투엠은 도체육회에 산소발생 생명구조 마스크5000매(약1억원 상당)를 기부하기로 했다. 이 마스크는 화재재난 대비용으로 널리 쓰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체육회는 숙소생활을 하는 직장운동경기부(실업팀)와 대학팀, 학교운동부 등을 비롯해 체육인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오투엠 서준걸대표이사는 “체육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을 줄수 있는 자리가 마련 돼 영광이다”며 “인명피해 예방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체육회 이종석사무처장은 “서준걸대표님을 비롯한 오투엠 관계자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린다”며 “선수들 숙소를 비롯해 운동부가 있는 기관등에도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전북체육회는 백제홍삼(주), 필리핀한인총연합회, 재필리핀대한체육회, 전북예총, 전북자원봉사센터, 전주내과 등 전북체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대외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창호기자 khh621222@gmail.com

AI 시대를 선도하는 굿모닝전북신문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