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에서 운영하는 ‘남원항공우주천문대’가 「기상ㆍ기후 사진전」을 개최한다.
남원시는 ‘남원관광지 RE-PLUS사업’의 일환으로 광한루원에서 ‘별별커플 달달시네마’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제93회 춘향제를 맞아 ‘제7회 전국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군산시 채만식문학관이 기획전시 《역사로 남은 나의 기록》을 개최한다.
군산시가 제11회 군산시간여행축제 시민모델을 선발한다.
제5회 어린이 숲속 걷기대회가 월명공원 수변로 일원에서 개최됐다.
..
정읍 대표 농산물인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이 100일간의 기다림 끝에 소비자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정읍시는 2024~2028 정읍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발전계획 수립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한국-이스라엘 컨퍼런스에 참가, 전북과 이스라엘과의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전라북도 농식품인력개발원은 MZ세대 농업직공무원 25명을 대상으로 현장실무 역량 향상교육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관영 도지사가 전북도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이차전지 특화단지’선정에 총력전을 펼쳤다.
전주시는 이달부터 영·유아 대상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주시가 앞으로 전주지역에서 펼쳐지는 각종 축제와 야외행사를 1회용품 없는 친환경 축제로 만들어가기로 했다.
국악 분야 최고 등용문인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가 전야제 공연 ‘굿이로세’를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했다.
제9회 무주 마을로 가는 축제가 오는 27일 막을 올린다.
무주군이 2023년도 운문산반딧불이 출현 실태조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부안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18일 변산면 소재 사례관리 아동 가정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진안군은 오는 23일(화) 오전 10시 30분 진안문화의 집 마이홀에서「벌룬 카니발」 공연을 개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