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이 지역아동센터들의 운동과 영양교육까지 챙기고 있다.
최훈식 장수군수가 외국인 계절근로자 지원사업 프로그램을 통해 토마토 농가에 배치된 외국인 근로자를 만났다.
임실군이 농업인의 경영 부담 완화를 위해 올해 6월까지였던 농기계 임대료 50% 감면을 12월까지 연장 운영한다.
임실봉황인재학당이 하반기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과 봉황인재학당 입학생을 추가선발 할 예정이다.
전북 남원시가 역 광장 앞에 남원의 대표 관광지 및 축제를 담은 홍보판을 설치했다.
남원시는 2024년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 대강면 강석마을과 이백면 계산마을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군산시보건소가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한 생명지킴이 양성교육이 호응을 얻고 있다.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 학산숲속시집도서관을 찾아 현장활동을 펼쳤다.
전주덕진경찰서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전라북도 노인보호전문기관과 합동으로 전주역 이용자 및 주민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실시했다.
정읍시는 본격적인 장마철에 앞서 재해 예방을 위해 산림 내 위험지구 일제점검을 실시한다.
정읍시는 축산농가의 자발적인 노력으로 악취발생 절감과 쾌적한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친화축산농장’ 지정 신청을 받는다.
전라북도의회 농산업경제위원회 전북대학교 산학협력단, 타타대우상용차(주)를 방문하여 주요 현황을 청취하고 시설을 점검하는 등 현지 의정활동을 펼쳤다.
전라북도는 취업 유관기관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취업지원 상담사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김종훈 전라북도 경제부지사는 삼양식품 익산공장을 방문해 라면 수출 동향 및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대한민국 관광거점도시인 전주시가 올해도 시민들과 함께 전주의 숨어 있는 여행 콘텐츠를 함께 발굴하기로 했다.
전주시가 노인자살 예방 등 생명존중문화 정착을 위해 전주지역 노인복지관들과 손을 맞잡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책문화 축제인 ‘2023 전주독서대전’이 시민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축제로 준비된다.
전주시가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위치추적이 가능하도록 주소정보시설 기초번호판과 사물주소판을 추가 설치하기로 했다.
군산시립예술단이 군산예술의전당 야외광장에서 반려동물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음악회를 개최한다.
진안농협과 농협중앙회 진안군지부는 13일 진안군 안천면 일대 우박피해를 입은 현장을 방문해 농가일손돕기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