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주짓수협회의 양병준 선수가 ‘2024 아시아 주짓수 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소리의 고장 전주를 대표하는 판소리 공연 콘텐츠인 ‘2024 전주 판소리 완창무대’가 시민들의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내장산단풍배 전국 장애인 보치아 대회’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정읍시 곰두리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됐다.
임실군청 사격팀 이시윤 선수가 제25회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10m 공기권총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94회째를 맞이하는 남원 춘향제가 10일 ‘춘향제향’을 시작으로 대향연의 막을 올렸다.
‘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에서 산서면 등석마을 오명숙(69세) 씨가 효행 부분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임실군 옥정호의 5월을 대표하는 작약꽃이 개화를 시작하면서 환상적인 작약꽃 경관을 선사한다.
남원이 매년 5월이면‘이도령과 춘향이 처음 만난 날’로 회귀하며,‘춘향’의 도시로 재탄생한다.
순창군청 역도팀이 전국 무대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순창군의 스포츠 위상을 한층 끌어올렸다.
남원시에서는 제94회 춘향제를 맞아 민속 씨름대회가 열린다.
2024 임실N펫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8회 전국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익산시 가장 화려화게 꽃 피웠던 백제문화를 재현한 '2024 익산서동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무주군이 동계스포츠 강군의 면모를 재확인했다.
정읍시가 내장산 문화광장 일원에 조성된 수상레저 체험존의 범퍼보트를 운영한다.
완판본문화관에서 전주국제영화제의 지난 10년간의 역사를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회가 열렸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정원산업 박람회가 전주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고창군이 운곡람사르습지에서 ‘고창 운곡습지 생물다양성 탐사’를 개최한다.
남원시에서 『제3회 춘향배 아시아·전국 초청 게이트볼대회』가 열린다.
익산글로벌문화관은 캄보디아 전통악기 '뜨러써르'와 '클로이'를 기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