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전북 국회의원과의 정책간담회에서 전북 주요 현안에 힘을 보태줄 것을 요청했다.
정읍시와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지역위원회, ‘당정 예산정책협의회’를 열었다.
전주시의회는 23일 의회 청사 내 일회용품 사용금지 운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북도가 지원이 시급한 지역 경제회복과 사회적 약자를 위해 특별 지원에 나선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조국혁신당에 전주 발전을 위한 지원을 건의했다.
유희태 완주군수가 고산미소시장 상인회를 만나 시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전북특별자치도의회는 19일 ‘제7회 의정 역량 강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의 대변혁을 구현하기 위해 동장들과 비전을 공유했다.
전북도가 향토기업이 지역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모델을 구축하고자 발 벗고 나섰다.
전북특별자치도는 벤처·창업생태계 조성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전문가를 초청해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산시 신원식 부시장은 군산 역전종합시장 새벽 방문을 시작으로 현장 중심 행정 강화에 나섰다.
전주시의회 행정위원회 K-컬쳐캠퍼스 조성 사업 현장에 방문해 운영 현황을 살피고 향후 계획 등을 점검
전북도가 법률과 자치법규 등 입법 역량을 강화, 진정한 지방분권을 실현을 위해 법제처와 협력하기로 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전국 17개 광역자치단체장을 대상으로 한 긍정평가 조사에서 전국 2위를 차지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전북특별법 특례를 제대로 실현하기 위해 국가 예산확보에 총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심덕섭 고창군수가 고창읍의 주요공공시설 건설 현장을 찾았다.
..
우범기 전주시장 송천동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아 안전대책과 장바구니 물가 집중점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