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가 ‘지역 기반의 협약형 특성화고등학교 육성’ 공모에 함께 참여한다.
서거석 전북도교육감이 19일 국제 바칼로레아(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운영학교를 찾았다.
전북도교육청은 학생의회 개원식을 통해 제2기 전북학생의회의 힘찬 첫걸음을 알렸다.
전북교육청은 ‘전북특별법 및 교육특례 발굴 이해 연수’를 진행했다
전북교육청은 2024년 교육활동보호센터 교원치유 운영 전문가와 기관장 위촉식을 가졌다.
전북교육청은 12일 5층 ‘2024년 전북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2024학년도 덕일중학교부설방송통신중학교 입학식이 9일 전주덕일중 강당에서 개최됐다.
서거석 전북교육감 전주대정초 방문해 신입생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재능기부를 했다.
진안군과 전주기전대학은 진안군 산약초타운 전시관에서 산림치유과 개강식을 개최했다.
서거석 전북도 교육감이 “공사립 구분 없는 공교육을 통해 모든 학생의 실력과 바른 인성을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시가 교육부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시민, 학부모와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이 더 특별한 고교생활 길라를 구축, 운영한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직업계고 인식개선을 통해 직업교육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전북교육청과 전북도가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1차 지정 공모」 최종 시범지역으로 도와 5개 시군부안)이 모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북도가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RIS)으로 추진하는 ‘JST(Jeonbuk Saemanguem Tech) 공유대학’ 본격 운영에 돌입했다.
직업계고 인재 육성을 위한 ‘전북직업교육혁신지구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2024년 전북직업교육이 더 특별해진다.
익산시립어린이영어도서관(ICEL)이 지역사회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복합공간으로 성장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이 청렴도 향상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산시는 평생교육 종합 플랫폼인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 접속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