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청소년수련관이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기후 위기 대응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은 교육부의 협약형 특성화고 공모에 대비해 지자체, 대학, 기업 등과 컨소시엄을 꾸린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지역 대학과 손을 맞잡는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은 학생들의 독서교육과 학교도서관 활성화에 나선다.
완주군인재육성재단이 ‘2024년 완주미래직업발굴캠프’를 열고, 학생들에게 유망산업의 미래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전주교육문화회관(관장 이현규)이 새롭게 조성한 ‘청소년 스터디카페 꿈딩’이 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학습, 모임, 힐링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의 공약사업이 순항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초등교사 수업역량 강화를 위한 수업혁신 연수를 운영한다.
전주교육문화회관(관장 이현규)에서는 지난 15~26일까지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2024년 겨울 독서교실 진행
전북교육청은 교원이 수업과 학생생활지도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학교폭력예방지원센터’를 설치하고, 학교폭력전담조사관 제도를 운영한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올해 10대 핵심과제 중 하나인 ‘모두를 위한 특수교육’을 위해 특수교육기관 확충을 추진한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올해 특수교육 운영 방향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19일 전북대 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23. 학교 친구 프로그래밍 챌린지를 개최했다.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이 18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첫 업무로 ‘협약형 특성화고 추진 계획’에 서명했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2024년 1월 18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출범을 앞두고 새로운 비전, 슬로건, 심벌마크(CI)를 발표했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6개분야 ‘2024 전북교육계획’을 발표했다.
서거석 전라북도교육감이 9일 “‘더 특별한 전북교육 학생중심 미래교육’으로 2024년을 학생 유출 없는 전북교육의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전라북도교육청(서거석 교육감)이 미래형 수업혁신 지원을 위한 ‘전북에듀테크 선도교사단’을 운영한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초등돌봄교실 운영을 위한 안내 자료인 ‘2024 초등돌봄교실 운영 길라잡이·실무자료집’을 제작해 각급 학교에 안내했다.
023년을 기초학력 책임 원년으로 삼았던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2024년에는 본격적인 학력신장 프로그램을 가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