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취지의 영·유아 대상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사업의 일환으로 책육아 동아리를 운영한다.
진안군정신건강복지센터(진안군보건소 직영)가 지난 18일 관내 유치원 아동을 대상으로 생명존중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남원시는 오는 7월 24~26일까지 2024년도 대입 수시전형 대비“1: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주시평생학습관은 찾아가는 청소년 팡팡 인문학 사업의 일환으로 ‘타악연희원 아퀴’와 함께 완주 세인고등학교 찾아 공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장수군·장수군청소년문화의집은 ‘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 역량강화 프로젝트-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시민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군산시는 그간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4년 만에 재개하는 ‘글로벌 문화탐방’을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임실군이 드림스타트 아동 4~5학년을 대상으로“여름아! 함께 놀자”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해 호응을 얻고있다.
남원시는 비뇨의학과 의사 겸 유튜버 홍성우 원장을 초청하여 “비뇨의학과 성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 이라는 주제로 Play남원 아카데미가 개최한다.
완주군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과 학부모가 만경강사랑지킴이들과 함께 ‘만경강 줄기 따라 떠나는 여행’을 한창 진행 중이다.
군산시립도서관이 초등 4~6학년을 대상으로「이야기가 있는 코딩」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주시 평생학습관은 완주군 소재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강당에서 학생들과 낭독극 ‘종의 기원(김소라 작)’을 함께 관람했다.
전북도가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계획 수립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
진안군일자리센터(이하 센터)가 고등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전주지역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근로권익교육을 실시했다.
완주군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임실치즈테마파크로 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임실군이 초․중․고등학교 15개교를 대상으로 학교보건사업 흡연예방교육을 실시한다.
완주군 이서청소년문화의집에서 ‘꿈벗’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생태 교육을 실시했다.
무주군은 학생들의 세계화와 다양화 미래화를 위해 추진하는 글로벌역사문화탐방 앞두고 2일부터 사전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완주군교육통합지원센터(센터장 임성희 이하 ‘센터’)는 삼례초등학교(교장 백희철) 4학년 25명 학생들과 행복어울림 프로젝트를 4월 28일 마음열기를 시작으로 6월 21일까지 총 14회차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