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김제경우회 숙원사업, "경우경로당" 준공, 입주식 가져..
사회

김제경우회 숙원사업, "경우경로당" 준공, 입주식 가져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3/03/07 16:08 수정 2023.03.07 17:11

김제 경우경로당 입주시 테이프 컷팅(사진_굿모닝전북)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7일, 전라북도재향경우회 김제경우회(회장 서오석)는 경우경로당 신축 건물 입주식을 가졌다.

 

경우경로당 준공식(사진_굿모닝전북)

 

이날, 서오석 김제경우회장과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정성주 김제시장과 김제시의회, 한기만 전라북도재향경우회장, 김영록 김제경찰서장, 70여 명의 경우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숙원을 이룬 기쁨과 함께 입주식을 가져 참석한 이들 간 축하를 주고 받기에 바빴다.

 

서오석 김제경우회장 경과보고(사진_굿모닝전북)

경우경로당 부지 마련을 위해 김제경우회원 십시일반으로 적게는 50만원에서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씩 쾌척해 3,900여 만원을 모아 49평의 부지를 구입했고, 건물은 김제시에서 1억2천여만원을 지원해줘 김제역세권 개발로 사라진 경우회 사무실이 다시 세워졌다.

 

서오석 김제경우회장, 정성주 김제시장, 김영록 김제서장, 한기만 도경우회장(사진_굿모닝전북)

입주식에 참석한 정성주 김제시장은 축사에서 "행정보다 치안이 무너지면 나라가 위태롭다는 생각을 평소애 갖고 있었다. 그동안 우리나라의 풍요와 번영은 치안을 잘 지켜준 전직 경찰관인 경우회 여러분의 노고가 계셨기 때문이다"라고 말하고, "향후에도 경우회원님들의 평안과 건강, 행복을 지켜주는 쉼터, 쉴터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경로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사진_굿모닝전북)

이어서 김영록 경찰서장은 "지난 2.6 부임 이후 첫 행사로 경우 선배님들의 경우회 사무실과 경로당 입주식에 참석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경찰 발전과 경우회 발전을 위해 김제경찰서에도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아울러 선배님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김제 시민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치안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기만 전북도경우회장은 축사에서 "오늘 이렇게 기쁜 마음으로 경우경로당 입주식을 갖기까지 힘써주신 서오석 김제경우회장과 경우회원들 그리고 정성주김제시장, 황배연 김제시의회 부의장, 김영록 김제서장에게 감사드리리며, 특히 김제경우회원들 간 화기애애하고 웃음띤 얼굴을 보니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서오석 김제경우회장은 " 너무너무 고맙다. 김제시와 김제시의회의 협조와 우리 경우회원들의 도움으로 이렇게 번듯한 경우경로당 건물을 신축하게 됐다. 김제경우회의 숙원 사업을 이뤄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는 말로 인사를 대신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