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완주군 소양면, 기관·단체장 소통 간담회 개최..
사회

완주군 소양면, 기관·단체장 소통 간담회 개최

김종담 기자 k-ilsan@hanmail.net 입력 2023/03/15 14:41
기관 간 정보공유․우호협력관계 증진

주요 기관단체장 소통 간담회(사진-소양면)

[굿모닝전북=김종담기자]  15일 소양면은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을 행정복지센터로 초청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이후 3여년 만에 개최된 것으로 올해 초 새로 부임한 홍성삼 면장의 적극적인 의지로 추진됐다.

간담회에서는 군정과 소양면의 주요현안을 공유하고 지역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면에서는 군에서 역점 추진중인 만경강 기적 프로젝트, 수소특화 국가 산업단지 조성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면의 핵심사업인 마을정비형 공공주택사업, 복합체육시설 조성 등의 개괄적인 진행상황 및 추진계획을 설명했다.

이어 내달 15일에 개최되는 제21회 소양면민의 날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남은 준비기간 동안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홍성삼 소양면장은 “오늘 간담회는 기관 간 우호협력을 증진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 자리를 계기로 지역 리더들과 수시로 소통하고 협력해 주민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양면은 소통행정의 일환으로 오는 17일 소양천 주변에서 이장협의회, 부녀연합회, 주민자치위원회 합동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종담 기자 jd1313@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