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남원관광지 RE-PLUS사업추진단이 광한루원에서 ‘음악이 흐르는 로맨틱한 가을 정원’이라는 주제로 ‘제1회 커플스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익산시가 청년농부들이 꼽는‘1등 도시’도약을 위해 청년농업인 육성 정책에 박차를 가한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난 1일, 전북 부안군 일원에서 문화관광해설사 역량강화 벤치마킹을 다녀왔다.
군산시-전라북도와베트남 하노이와 하이퐁에서 군산항 물류 네트워크 구축과 물류시장 개척을 위한 군산항 포트 세일즈 행사를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시민과 함께하는 디지털 시정구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전북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여행 편의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북투어패스가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관영 전북도지사가 지방정부 간 교류·협력 확대를 위한 제7회 한일지사회의 참석을 위해 일본 출장에 나섰다.
전북도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해안오염 방제를 위해 해양환경공단과 해양오염 방제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탄소산업 발전을 위한 ‘전라북도 탄소산업발전위원회(위원장 김종훈경제부지사)’를 개최했다.
완주군이 2023년 지방세 성실납세자 및 지방재정확충기여자를 선정했다.
전북경찰청(청장 임병숙)은 30일부터 4박 5일 일정으로 중국 강소성 공안청 대표단을 초청해 양 청간 치안시책 등 다양한 경찰 현안 업무에 대해 논의했다.
정읍에 있는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 및‘불멸, 바람길(전봉준장군과 동학농민군상)’이 ‘로컬 100(지역문화매력 100선)’에 선정됐다.
사단법인 전주시자원봉사센터와 평화1동 행정복지센터가 노인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과 문화공연, 건강 돌봄 등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희망열차 전문 이동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주시는 전주맛배달 정기배송 구독서비스인 ‘전주구독’의 온라인 쇼핑몰 새 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북도는 1일 소셜캠퍼스 온 전북 5층 이벤트홀에서 ‘전라북도 투자유치 지원제도 효율화 방안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부안군 가족센터(센터장 김화순)는 지난 10월 31일 거주하는 계절근로자, 외국인근로자 등 외국인주민을 대상으로 “안전한 문화로드” 행사를 진행했다.
진안문화원(원장 우덕희)은 진안 지역문화의 고유원형을 발굴·보존하며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한 ‘제1회 진안문화원의 날’ 행사를 열었다.
종합식품기업 (주)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제10회 하림과 함께하는 청소년 문화탐방’을 추진하며 ESG경영 활동에 나섰다.
종합식품기업 (주)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한국ESG기준원(KCGS)에서 주관하는 ESG 통합 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교육활동 침해 및 직무 스트레스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교원의 정신적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지역의 대형병원과 손을 맞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