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교육의 한 주체인 학부모들과 소통과 협력을 다짐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학생들의 학력신장 지원 프로그램을 새해 시작과 함께 가동한다.
전라북도교육청 학생의회(학생의장 최헌호)는 27일 ‘2023년 전북학생의회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미래교육 환경 구축을 2023년 10대 핵심과제로 추진한 가운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이사장 권익현)은 지난 21일 대학생 전 학년 반값등록금을 지원해 전국 최초 반값등록금 완전 실현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생성형 AI의 활용이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됨에 따라 e북 형태의 생성형 AI 활용 교육 자료를 개발했다.
교육부가 주관한 ‘교육발전특구 찾아가는 설명회’가 21일 오전 전북대학교에서 열렸다.
..
..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지난 8월 7일부터 19주간 지원한 ‘화상영어 홈클래스’가 15일 긴 여정을 마무리한다.
전북지역 교사 3명이 ‘2023년 올해의 과학교사상’을 수상했다.
이리초(교장 임미성)은 13일(수) 일본 시즈오카 세이코 중학생들과 국제교류 수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12일(화) 전북도청 브리핑실에서 전북특별법 전부개정 교육특례 법안에 대해 발표했다.
전라북도교육청미래교육연구원 전북교육정책연구소가 올해 마지막 ‘전북교육정책 콜로키움’이 개최됐다.
부안군 위도중학교(교장 김수안)가 교육부 ‘2023 농어촌 참 좋은 학교 공모전’에 최종 선정됐다.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의 학생해외연수가 학부모와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서거석 교육감은 현지 시각으로 12월 5일 미국 워싱턴주의 타코마 교육지원청을 방문해 국제교류수업 관한 정책을 논의했다.
고창부안초등학교가 제30회 전국어린이연극잔치에서 최우수작품상(금상)사 최우수창작상을 수상했다.
서거석 교육감은 12월 3일 출국, 국제교육·교류 협력 확대를 위해 미국 워싱턴주를 5박 7일 일정으로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