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와인수제돈까스’착한가게 가입으로 이웃사랑 실천..
사회

와인수제돈까스’착한가게 가입으로 이웃사랑 실천

이창호 기자 khh621222@gmail.com 입력 2025/08/08 23:32
와인수제돈까스’착한가게 가입으로 이웃사랑 실천

                                         

                 와인수제돈까스’가 착한가게(사진 군산시 제공)


[굿모닝전북신문=이창호기자] 소룡동행정복지센터는 ‘와인수제돈까스’가 착한가게에 신규가입하면서 소룡동 ‘착한가게’가 60호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소룡동 ‘와인수제돈까스’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지역맛집으로 푸짐한돈가스와 볶음밥이 인기메뉴이다. 특히 주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점심맛집으로도 소문난곳이며, 밤에는 간단한 주류도 함께 판매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한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송정석 민간위원장은 ‘와인수제돈까스’를 방문해 김주희 대표에게 감사를 전했다.

송위원장은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와 소외이웃 지원에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 물가 상승 및 경기침체로 힘든시기를 보내는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주희 대표도 “작지만 이웃에게 꾸준히 도움이 될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가입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가입을 계기로 주변에 사랑과 나눔을 더욱 베풀며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이건실 소룡동장은 “많은 분들의 애정어린 관심덕분에 소룡동 착한가게가 60호점까지 이르게 됐다.”라며, “보내주신 소중한마음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해 소룡동 복지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모금된성금으로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문화체험과 저소득 매트리스케어 사업 등의 특화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창호기자 khh621222@gmail,com

AI 시대를 선도하는 굿모닝전북신문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