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수산물종합센터가 오는 28일 개장식 개최를 통해 수산물종합센터 새 출발을 알린다.
군산시 대야면은 주민자치위원회가 김경일 교수 초청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2023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압도적 흥행을 이끌었다.
전라북도는 ㈜팜조아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IQF(급속냉동)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규모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김관영 전북지사는 국무조정실 남형기 특별자치시도지원단장과 만나 특별자치도 출범과 지원위원회 개최를 위한 사전 논의를 벌였다.
전북도는 김관영 도지사를 중심으로 전북특별법 전부개정안 부처대응 활동결과를 점검하며 향후 대응 논리 강화 등에 집중하고 있다.
완주군의 농식품 가공창업 아카데미에 청년들의 참여가 두드러지고 있다.
완주군에 아동 돌봄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다함께돌봄센터 8호점이 문을 열었다.
김관영 도지사는 전북119안전체험관에서 가족단위로 물놀이 안전체험을 하는 체험객들과 어우러지며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전라북도의회는 23일 본회의장에서 2023년 제5회 청소년 모의의회를 개최했다.
정읍시는 ‘벼(조사료용 포함)’ 작물의 가입 기간을 오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아중호수에서 자살기도자 구호 조치에 기여한 전주시 CCTV관제센터 모니터링 요원에게 경찰서장 감사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더욱 다채로워지고 풍성해진 ‘2023 전주단오’가 덕진공원 일원에서 열리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를 찾은 김두관 국회의원에게 강한 경제 구현과 광역도시 성장의 열쇠가 될 광역교통망 확충을 위한 지원을 요청했다.
부안군 격포항 일원에서 열린 ‘제8회 새만금컵 국제요트대회’가 성공개최로 마무리됐다.
진안군 대표 관광지인 운일암반일암이 26일부터 여름 피서객 맞이에 나선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민선8기 출범 1주년 기자간담회를 열어 장수군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군민들과 공유했다.
임실군이 발효식품의 우수성 및 영양학적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오는 발효식품 교육생 모집한다.
임실군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산사태와 침수 등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총력을 다하고 있다.
남원시 주천면에서는 매주 월요일마다 각 마을 경로당을 순회하여 어르신들에게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