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가 정읍우체국과 손을 잡고 복지등기우편을 활용해 위기가구 발굴에 나섰다.
관영 도지사를 비롯한 전북도 고위직 공무원이 한자리에 모여 더욱 청렴한 전북을 만들기 위한 청렴 의지를 다졌다.
어린이집에서 개별 업체에 위탁‧운영해 온 회계관리 체계가 개선된다.
정원문화 활성화를 위해 ‘2023년 전주권역 정원드림프로젝트’의 중간보고회가 열렸다.
한국전쟁 당시 민간인 희생자 유해가 잠든 황방산에 대한 유해 발굴을 통해 100여 개체의 유해가 추가 발굴됐다.
전주시는 완산경찰서와 함께 전주한옥마을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한 민·관·경 합동 전동차 안전수칙 준수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전주시 학교 밖 청소년에게 찾아가는 급식 지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도심 속에서 생활체육을 즐기는 시민들이 갈수록 늘고 있는 가운데 전주 마전교 파크골프장의 새단장을 기념하는 파크골프대회가 열렸다.
무주군이 농산물 순회수거 판매사업 순회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5회 대한민국장류발효대전에서 부안 곰소젓갈 이상애씨가 해산물젓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북도와 진안군은 최근 내수면 자연생태환경 복원 및 수산자원 조성을 위한 참게 치어 약 15만여 마리를 읍·면 하천에 방류했다.
완주군 비봉면에 축구국가대표 선수가 탄생해 화제다.
완주군 청소년수련관이 우석대와 손잡고 학습 멘토링을 추진한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농작업 사고 발생 위험을 줄이고 농촌을 안전한 일터로 만들기 위한 ‘농업인 안전365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장수군보건의료원 ‘한방(韓方)에 통증 OUT! 청소년 한의약 건강증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임실군이 여름철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식용얼음, 더치커피 등 여름철 다소비 식품에 대해 집중 수거‧검사를 실시한다.
임실군이 지난 14일 4-H연합회 회원을 대상으로 영농과제 일환으로 더 나은 콩 재배 기술을 습득하기 위한 과제 포장을 조성했다.
임실군이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공모에 도내에서는 유일하게 9회 연속 선정됐다.
남원시가 레이저 방식의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 이용하여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레이싱 챔피언십 대회’를 홍보한다.
남원시는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체험휴양시설이 ‘2023 전북 치유관광지 공모사업’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