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역사관이 공동기획 어린이 특별전『또 다른 수탈』을 개최한다.
군산시장 주관으로 ‘맑은군산추진단’ 2023년 제3차 회의가 개최됐다.
전주완산경찰서는 무질서 행위로 주민들 불안감 호소에 따라 주변에 대해 범죄예방 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9지구대가 집중호우 대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전라북도의회 본회의장에서 2023년 제3회 청소년 모의의회를 개최했다.
전주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전주천, 삼천 일대를 찾아 현장 활동을 펼쳤다.
정읍시는 축산농가의 자발적인 노력으로 악취발생 절감과 쾌적한 농촌환경 조성을 위해 ‘환경친화축산농장’ 지정 신청을 받는다.
전라북도와 새만금개발청·군산시․한국농어촌공사는 ㈜이디엘사와 ‘새만금 리튬염 양산공장’ 건립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북 익산형 일자리사업이 지방주도형 투자일자리로 선정된 가운데 도내에 전국 최초로 식품산업 전담 일자리센터가 문을 열었다.
전라북도는 전북 국회의원들과 지역 현안 해결에 대한 방법을 모색했다.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이 ‘2023 찾아가는 인형극’ 순회공연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라북도는 부안군 격포항 및 새만금 일대에서 새만금컵 국제요트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가 ‘생활속 탄소중립 함께해요! 모두를 위한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
전주시 생활 쓰레기 수거 방식이 오는 7월부터는 권역별로 정해진 담당업체가 모든 성상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권역별 청소 책임제’로 바뀐다.
2023 동아시아문화도시인 전주에서 한·중·일 3국의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공연이 펼쳐진다.
2023 무주 문화재야행이 오는 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무주읍 일원에서 개최된다.
진안군일자리센터는 홍보·기획등 마케팅 사업을 함께할 2023년 진안군일자리센터 마이잡(My Job)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완주군에 국제 테니스 선수들이 모여 ‘월드 챔피언’ 자리를 놓고 뜨거운 열전을 펼친다.
완주군의 남부권역 대표 관광지인 구이저수지 둘레길에 걷는 여행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완주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들의 식습관 교육을 위해 영양교육 활동지를 자체개발하는 등 바른 식습관 형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