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가 노인일자리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일자리사업 수행기관들의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전라북도 수산기술연구소가 자체 생산한 어린 꽃게 20만 마리를 고창군 광승리 연안 및 부안군 도청리 연안에 방류한다고 밝혔다.
전주를 탄소중립도시로 만드는데 앞장설 전주시 2050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가 출범했다.
전주시보건소가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일원에서 ‘제78회 구강보건의 날 맞아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주시가 행정안전부 스마트복지안전공동체추진단 복지자원연계팀이 전주시 복지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전주한옥마을의 대표적인 야간 관광 콘텐츠인 ‘왕과의 산책’이 새로운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전주시가 전라북도와 협업해 시행하는 ‘찾아가는 희망법률·세무 이동상담 서비스’를 시작해 전주시민들의 법률·세무 상담에 대한 요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주시가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사회적 고립 위험가구 전담 관리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장수군이 쌈채류 대체작목으로 곤달비를 선정해 고설재배 시험연구를 추진한다.
완주군이 아토피·천식안심학교로 선정된 화산중학교에서 식생활 교육, 알레르기 질환 대처 능력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완주군이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읍면이 순회간담회를 벌이고 있다.
부안군의회 박병래 의원이 ‘제6회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부안군 축산유통과 직원들이 주산면 복숭아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진안군이 주천 행복나눔센터에서 ‘주천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준공식을 가졌다.
전춘성 진안군수의 발 빠른 행정이 빛을 발했다.
3040 임실청년들이 만든 청년상단이 옥정호 등 주요 관광지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문화관광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남원시가 돌봄 사각지대 치매환자에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남원 돌봄 관리체계’를 도입한다.
남원시가 인구감소에 대응하고 지역활력 제고를 위해 생활인구 10만명 유치 천명을 위한 선포식을 개최했다.
군산예술의전당의 2023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인「KSAC 예술감상 놀이터」1기 가족뮤지컬 수업이 시작된다.
군산시 보건소가 ‘생물테러 대비·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