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이 행안부가 주관하는 ‘로컬브랜딩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임실군이 제78회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해 구강보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임실군이 특정토양오염관리대상시설에 대한 정기 지도‧점검을 실시해 토양오염 사고 예방 및 적정 시설 관리를 유도하고 있다.
임실군이 ‘임실고추’명성 제고를 위해 ‘고추 비가림(시설) 양액재배 현장실증연구’를 추진한다.
남원시는 남원의료원에 ‘복지시설 나눔숲 조성사업’을 추진해 시설 이용자 및 인근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녹색 공간을 조성했다.
광한루원의 야간 경관을 활용한 시립국악단의 상설공연 『광한루의 밤품경』이 6월~9월 매주 금요일 밤 8시 광한루원에서 펼쳐진다.
군산시가 군산해역에 맞는 고부가가치 신품종 전환을 위해 가리비 양식어장 개발사업을 추진한다.
군산시가 지역경제 및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
..
전주시의회(의장 이기동)가 6일 제68회 현충일을 맞아 호국영령의 넋을 위로했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제68회 현충일을 맞아 군경묘지를 방문해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기렸다.
정읍시가 오는 8월 말까지 여름철 환경오염 사고 예방을 위해 특별단속과 감시활동에 나선다.
정읍시가 코로나19 여파로 오랫동안 고향을 가지 못한 결혼 이민자를 대상으로 ‘고향나들이 지원 사업’을 확대 추진한다.
전북도민들과 도내 다문화 가족들이 공동체 주인으로서 서로의 문화를 공유하는 어울림 한마당 잔치가 열렸다.
주한베트남대사관 웬비엣안 공사참사관이 김관영 도지사 초청으로 전북을 찾아 베트남과의 교류협력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전라북도와 전라북도농어촌종합지원센터는 농촌관광 활성화와 내수 활력을 위해 ‘이달의 기획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북도의 공공외교가 영국으로 확장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주시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인문학을 접할 수 있도록 시민 인문 교육을 운영한다.
전주혁신도시 복합문화센터가 인근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창작과 독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교육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