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만경 8경 강변콘서트’..
사회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만경 8경 강변콘서트’

박용옥 기자 wlsqh08@naver.com 입력 2023/09/21 14:04
- 만경 7‧8‧5경 주제로 3회 걸친 공연‧체험 제공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가 만경강을 주제로 ‘만경 8경 강변콘서트’를 실시한다.(사진-완주군)

[굿모닝전북=박용옥기자] 사)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대표 임석주)가 만경강을 주제로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생활문화예술을 제공하는 ‘만경 8경 강변콘서트’를 실시한다.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평소 동호회 회원들이 갈고 닦은 솜씨를 마음껏 펼치며 문화예술 활력을 불어넣고, 체험부스 운영으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생활예술을 접하게 하여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만경 8경 강변콘서트’는 만경강의 비경 중 완주에 속한 ‘만경 7경 봉동인락(봉동)’, ‘만경 8경 세심청류(고산)’, ‘만경 5경 비비낙안(삼례)’을 주제로, 9월 23일(토) 오후 3시, 봉동 상장기공원에서 첫 콘서트를 시작으로 10월 14일 고산 미소시장, 11월 11일 삼례 문화예술촌까지 총 3회에 걸쳐 이어진다.

23일(토) 봉동 상장기공원에서 진행되는 ‘만경 7경 봉동인락’ 콘서트에는 랑랑고고장구, 한울림색소폰, 함께만돌린, 아름드리오카리나, 구이색소폰, 고산나눔밴드가 다양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외에도 LED 미니벽등 꾸미기, 닥섬유 풍경 꾸미기, 자개그립톡&우드팽이 꾸미기, 캐릭터풍선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 임석주대표는 “만경콘서트가 전세대가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만경 8경의 비경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생활문화예술과 연계하여 공연문화 활성화 하는데 더욱 역점을 두고, 지역민이 새로운 문화를 향유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옥 기자 wlsqh08@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