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전북경찰청장 치안현장방문 무주경찰서 첫 행보..
사회

전북경찰청장 치안현장방문 무주경찰서 첫 행보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4/03/12 15:26 수정 2024.03.12 15:31
- 경찰협력단체 및 현장직원과 소통간담회 진행

임병숙 전북경찰청장 무주경찰서 방문해 소통간담회 진행(사진-전북경찰청)

[굿모닝전북신문=오운석기자] 전북경찰청(청장 임병숙)은 12일 무주경찰서에서 전북경찰청장과 경찰협력단체 및 현장직원과 소통간담회 가졌다고 밝혔다.

무주경찰서에서 결찰발전협의회 허상석 회장 등 4개 협력단체장과 경찰활동 및 경찰발전을 위한 의견을 듣는 간담회를 가졌고 경찰발전에 기여한 협력단체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무주서장, 각 과장 등 지휘부로부터 무주서 현황과 주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시책을 보고받은 후 사무실을 방문하여 표창 수여하면서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의견을 수렴했다.

이번 소통간담회는 행사를 최소한으로 간소화하되 청장이 지역경찰관서와 각 사무실을 직접 찾아가 현장 직원들과 소통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 자리에서 임병숙 전북청장은 “주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무주경찰서 전 직원 노력하고 협력단체에서 성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주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전북경찰이 될 수 있도록 청장부터 현장직원까지 ‘원팀’으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자신의 업무에 정통한 프로경찰이 되자”라고 당부했다.


이번 치안 현장방문은 무주서를 시작으로 전북경찰청 소속 15개 경찰서를 방문할 예정이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