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순창재향경우회, 자체 경우회 사무실 마련 성대한 축하 속..
사회

순창재향경우회, 자체 경우회 사무실 마련 성대한 축하 속 '개소식' 가져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2/06/22 15:33 수정 2022.06.22 15:45
- 순창읍 수정관 3층에 독자적 사무실 개소
- 사회적 약자보호, 기초질서 확립을 통한 지역치안 안정 도모
- 순창경찰서 현직 경찰과들과 긴밀히 협력관계 유지


순창경우회 개소식, 케이크 절단식(사진_굿모닝전북)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대한재향경우회순창경우회(경우회장 권영철)는 지난 21일, 새로운 자체 경우회 사무실을 마련해 이전 개소식을 성대히 가졌다.

이날 한기만 대한재향경우회전북도지회장을 비롯, 김난영순창경찰서장 및 각급 협력단체장과 경우회원들이 참석, 아낌없는 성원과 축하를 보내줬다.

최영일 순창군수 당선인도 축하와 격려를 보내 "향후 순창군의 화합과 민심이 통일되는 길잡이가 되도록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권영철 순창군경우회장은 인사말씀을 통해 "참석해 주신 경우회 동지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한기만 전북도경우회장님과 김난영 경찰서장님께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렇게 멋지고 환한 사무실을 아주 부담없는 가격으로 임대해 주신 김현식 사장님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축하와 격려를 보내주신 최영일 순창군수 당선인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더욱 분발하여 순창에서 제일가는 선도단체가 되겠다고" 고 말했다.


순창경우회 사무실 개소식, 기념촬영(사진_굿모닝전북)

[인사말씀]

존경하는 한기만 전북경우회장님과 경우회 선후배 동지들께!!

휴가철 많은 어려움에도 참석해주신 김난영 순창경찰서장님 그리고.협력단체장님!!

오늘 '순창재향경우회 사무실' 개소를 축하해 주시기위해 참석해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고맙습니다.

그간 순창경우회는 자체적인 사무실을 갖지못하고 경찰서 도움으로 수사과 민원대기실 등을 사용해오다 같은자리에 경찰서를 신축하면서 사무실 확보가 어려워 집기는 향교에 두고 다시 식당등을 전전하는 어려운 처지에 봉착해 있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회원모두가 어렵지만 자체적으로 사무실을 마련키로 의견을 모으고 물색해 오던 중 이흥주 수석부회장님께서 평소 각별한 관계에있는 김현식사장님께 고충을 토로하자 자신의 소유 사무실을 흔쾌히 저렴하게 제공해주셔 오늘 개소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너무 기쁘면서 한편으로는 무한 책임을 느낌니다.

앞으로 '순창경우회'는 새로운 사무실을 중심으로 긴밀히 교류하면서 경우회원들간 동지애를 더욱 더 돈독이 다지고 현직 경찰관들과 밀접하게 유대를 강화해 '지역치안안정 특히 사회적 약자보호, 기초질서확립 등'에 적극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최근 지방 선거등으로 크게 이반되어 있는 지역민심을 추스리고 화합과 협력을 통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순창경우회'가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습니다.

지금은 다소 어설프고 부족하겠지만 오늘 여기 오신분들과 군민들께서 애정으로 지켜봐주시고 성원해주신다면 순창군에서 가장 모범적인 선도 단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 6. 21.

대한재향경우회전북도지회 순장경우회장 권영철 배상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