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농업기술센터는 본격적인 벼농사 시기를 맞아 벼 못자리 영농현장지도를 강화 한다.
전라북도의회 남북교류협력위원회 파주시 DMZ(비무장지대)평화테마 전쟁 역사 현장 견학 나서
김관영 전라북도지사 세계체육기자연맹 총회에 참석해 전라북도의 다양한 매력과 아태대회 대해 전 세계 외신기자들에게 알려
전라북도와 새만금개발청은 새만금사업에 참여하는 기관과 함께하는 ‘새만금 유관기관 합동 워크숍’을 개최했다.
책의 도시 전주에서 ‘2023 전주 올해의 책’ 선정 도서 작가들과 시민들의 만남이 진행된다.
전주시가 찾아가는 탄소중립 시민교육이 시민들의 기후 위기 대응과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의식을 높여나가고 있다.
전주시에 4번째 수소충전소가 들어선다.
전주시가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다양한 인문학을 즐길 수 있도록 올해도 인문주간 행사를 연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정황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을 만나 저탄소에너지 공동이용시설 조성사업 국비지원을 요청했다.
황인홍 무주군수가 동서 3축 무주~성주~대구간 고속도로 완성을 위해 관련 지자체들과 공동대응에 나섰다.
권익현 부안군수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행안면 농가의 모내기 현장을 방문했다.
진안군이 진안홍삼 중국 서부지역 진출을 위한 교두보 마련에 나섰다.
진안군 용담면 솟을커뮤니티센터에 가상현실 스포츠실이 개관했다.
완주군립 중앙도서관이 북스타트x문화다양성 주간을 맞아 강아지를 주제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완주 대둔산 축제가 13년 만에 부활한다.
완주군이 의료급여수급자의 심리를 지원한다.
장수군이 다문화·한부모가정등 아동학대 취약계층 대상으로 찾아가는 아동학대 예방교육을 실시한다.
2023년 임실N농촌축제로 선정된‘제1회 임실N가곡 영화 마을 축제’가 덕치면 가곡마을에서 개최됐다.
임실군이 장애인을 위한 공공 스포츠 시설인 반다비체육센터 건립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남원시가 전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손잡고 ‘남원 지역특화식품(전통주·음료) 창업 교육과정을 신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