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공공도서관은 9일 16시부터 남원시에 거주하는 영유아 및 초등(1학년)을 대상으로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배부한다.
군산예술의전당이 오늘 14일 넌버벌 퍼포먼스팀 「아크로부포스」를 초청해 야외공연을 펼친다.
군산시자원봉사센터는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군산시 보건소는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청소년 흡연 예방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군산시가 시정 혁신을 위해 다양한 혁신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전주덕진경찰서(서장 김태형)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창의체험관에서 아동안전을 위한 찾아가는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제13회 동학농민혁명 대상(大賞)에 (사)동학농민전쟁 우금티기념사업회(이하 우금티 사업회)가 선정됐다.
‘제51회 전주시 어버이날 기념행사’가 전주시청 강당에서 열렸다.
김관영 전라북도지사는 8일 도지사실에서 ‘마약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마약범죄 예방을 당부했다.
국가 미래산업의 핵심 전략인 ‘이차전지 특화산업단지’ 전북 유치를 지원하기 위한 범도민 운동이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새만금 3단계 수질개선대책 일환으로 우분 연료화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전북도와 중앙정부 산하기관 등이 힘을 모은다.
국가대표 관광지인 전주한옥마을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관광객을 위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전주시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년 제38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 최우수 부스운영상을 수상했다.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이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가득 채워졌다.
무주군은 무주토종연구회와 함께 농업기술센터에서 가꾼 토종모종을 군민들에게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10회 부안마실축제가 폭우속에서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끌며 6일 성료
진안군은 오는 13일(토) 오후 1시부터 마이산 북부 농촌테마공원 일원에서 ‘마이산 음악회’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완주군 소양면 신원리에 위치한 대승한지마을이 XR(가상융합기술)콘텐츠 체험관을 조성했다.
완주군 삼례읍 삼례문화예술촌이 주말 하루 1만명에 육박하는 관광객을 끌어들여 전북관광 1번지의 가능성을 확인해줬다.
완주군 동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과 아이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