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7733부대 1대대 군부대가 안천면 우박 피해 농가들에 대한 대민지원 활동을 진행했다.
진안군과 진안군마을만들기지원센터가 ‘산골낭만캠핑’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전라북도 초등학생들이 완주군 만경강을 찾아 각자의 눈으로 바라본 만경강을 그려냈다.
완주군 삼례읍이 한냇물 나눔가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완주군이 농촌 치유농장을 활성화하고 있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장수군연합회 한누리전당에서 ‘제38회 농업발전 다짐대회 및 가족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임실군이 산재보험 가입 대상에서 제외된 농업인을 보호하기 위해 농업인 안전보험 농가부담금 지원사업 홍보에 나섰다.
임실군이 행정안전부와 산림청에서 실시한 2023년 지자체 합동평가에서 ‘산림분야’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임실군이 치즈축제의 백미이자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을 형형색색으로 단장할 천만송이가 넘는 국화재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남원시 주생면과 원예산업과 및 건축과 그리고 주생면 춘향골농협에서는 영농철을 맞아 포도 재배농가를 찾아 일손 지원에 나섰다.
군산시는 고운 최치원선생의 발자취가 있는 중국 장쑤(江蘇)성 양저우(揚州)시에서 ‘군산 새만금 문화학당’개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형마트에 익숙한 어린이들이 전통시장에 떴다. 직접 상품을 구입하고 떡을 만들며 전통시장과 친숙해질 수 있도록 체험행사가 마련됐다.
만경강 통합하천 사업이 홍수에 안전하고 주민들이 누릴 수 있는 생태계 거점 공간으로 조성된다.
전주시의회가 일본 정부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계획의 즉각 철회와 대한민국 정부의 오염수 방류 저지 노력을 촉구했다.
전주완산경찰서 15일 ‘제7회 노인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학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남부시장 일대에서 학대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전북경찰청 부안군 새만금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의 주요 행사장 현장점검을 진행했다.
정읍시에 올해 세 번째로 다섯째 아이가 탄생해 출산장려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될 예정이다.
정읍시 최초 전입자에 대한 전입지원금이 올해부터 1인 당 최대 40만 원으로 상향된다.
전라북도는 품격높은 간판문화 정착을 위해 아름다운 간판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46회 전라북도 공예품대전 시상식이 전라북도청 기획전시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