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는 제철농산물 판촉 ‘제철제맛 과일맛선’ 2차 기획전을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전북생생장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
..
..
..
..
..
..
전주시의회가 필리핀 마닐라시의회와 우호·협력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전북도의회 농산업경제위원회 익산시 호우 피해 현장을 찾아 농민을 위로했다.
연일 폭우가 이어진 가운데 전북도가 재난관리자원 광역거점센터에 비축된 물품을 군산·익산·완주·부안 등 재난현장에 보급했다고 밝혔다.
무주군이 지난 19일 승강기 사고대응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정읍시는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약용작물과와 함께 원예특작분야 기술개발과 연구성과의 현장 적용성 확대를 위해 연구협력농장을 운영한다.
정읍시 택시요금이 다음달 1일부터 인상된다.
전주시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취지의 영·유아 대상 생애 첫 도서관 이야기 사업의 일환으로 책육아 동아리를 운영한다.
전주시에너지센터(이하 센터)가 전주에너지전환마을을 이끌어갈 활동가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에 나섰다.
전주시 덕진구는 전세사기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시민들의 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해 전세사기 예방 유튜브 영상 홍보를 실시한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두 차례에 걸쳐 도로변 토사가 유출돼 주민 불편을 야기한 우아동 폭우피해 현장을 찾아 복구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섬진강의 발원지인 데미샘이 위치한 진안군이 섬진강을 따라 관광자원화를 추진하기 위해 나선다.
장수군가족센터는 제15회 하나다문화가정대상에서 장수읍에 거주하는 몬가스로살린 씨가 희망가정상 우수상을, 장수군가족센터 오인선 팀장이 행복도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