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엽 전주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5일 전주 서부권 상권 활력화 방안으로 전주경륜장 이전과 실내체육관 신설, 전주 서부시장 개조 방안을 밝혔다.
장수군 농업기술센터는 14일 센터 대강의실에서 ‘품목별 농업인연구회’ 임원 80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전주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김호서 예비후보(무소속)의 지지선언이 각계각층에서 이어지고 있다.
완주군이 귀농귀촌인들의 정착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귀농귀촌 행복멘토단을 위촉했다. 15일 완주군은 최근 귀농귀촌 행복멘토단 5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15일 완주군은 내달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군청 1층 대회의실에서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 ‘달리는 국민신문고’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북도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전략산업인 농생명산업·수소산업과 연계된 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 2단계와 완주 수소특화 산업단지가 국가첨단산업단지 후보지로 최종 선정됐다.
전주시는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제3회 전주정원산업박람회’ 현장에 조성될 협업정원을 만들고 전시할 참여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전주시와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센터장 박성숙, 이하 센터)는 이달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구직 여성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취업디딤돌! 새일(JOB)찾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임실군에 살거나 귀농․귀촌하면 빈집을 새집으로 고쳐서 쾌적한 주거 공간을 마련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진안군이 봄철 산불조심기간을 맞아 15일 산약초타운 일대에서 산불전문예방진화대원의 전문성 강화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진안군이 과잉 생산되는 쌀의 적정 생산을 유도하고 식량작물 전반에 걸친 생산 유통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식량작물 공동경영체 육성사업을 추진한다.
정읍시 신태인읍(읍장 정성섭)이 동진강 유역 고유 생태계 보호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정읍시가 2024년도 농림 축산식품 사업으로 총 68개 사업에 1,417억원을 신청하기로 했다.
15일 전라북도체육회(회장 정강선)에 따르면 이날 전문체육지도자·실업팀 간담회를 열고 장밋빛 전북 체육을 이끌어나가기로 약속했다.
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회장 전영배)는 14일 전북교육문화회관에서 대의원(경로당회장 등)과 내·외빈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제50차 정기총회 및 경로당회장 교육’을 실시했다.
전북작가회의(회장 김자연, 아동문학가)가 3월 17일 오후 6시 30분, 최명희 문학관에서‘작가와 함께 걷는 문학 산책’을 개최한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의 대변혁을 이끌 더 많은 국가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전방위·전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전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종성)가 14일 도시농업관리사 양성을 위한 ‘2023 도시농업전문가 양성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전주지역 여성 80여명이 전주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나선 김호서 예비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2023 전북 아태마스터스 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관영)는 지난 3월12일까지 대회 선수참가 등록을 마감한 결과 참가자가 65개국 11,325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당초 목표인원인 1만명을 초과했고 그동안 코로나 이전에 개최됐던 타 대륙별 마스터스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