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삼례읍이 주민들을 위해 매주 개인별 맞춤 건강상담을 진행했다.
완주군이 챗-GPT를 활용한 아동친화도시 정책 추진에 나섰다.
완주군이 ‘취학 전 천 권 읽기’를 확대 운영해 지역 독서운동에 활기를 더한다.
24시간 군수실 개방 등 완주군의 혁신적인 행정 사례가 몽골 11개 지자체 공무원들의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장수군 계북면(면장 황우상)은 제1회 계북면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 축제의 본격 적인 준비를 위해 지난 22일 경상남도 함안구 제29회 함안 수박축제 견학을 실시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24일 2023년 대한민국 안전대전환을 위한 집중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장수군은 25일 천천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으로 추진한 ‘하늘내 행복나눔터’의 준공식을 개최했다.
임실군이 여성농업인에 대한 삶의 질을 높이고, 작업능률을 높이기 위해 농작업 편의장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임실군 로컬JOB센터가 운영하는‘도농(都農) 상생형 농가 일자리 지원사업’이 농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연과 체험, 맛있는 먹거리 등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특별한 채비에 나서고 있다.
남원시 춘향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향토박물관은 2023년 4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3개월 간 남원의 불교 미술 유적 사진전을 개최한다.
남원시 보건소는 이달 24일부터 5월까지 관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아를 대상으로 어린이 감염병 예방교육을 실시한다.
남원시(시장 최경식)는 관내 벼 재배 농경지 8,500ha 대상으로 약 7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노동력과 생산비를 절감할 수 있는 ‘벼 육묘상 처리제’를 지원중이다.
남원시는 대리·친인척 위탁부모를 대상으로, 건강한 양육환경 조성과 아동의 발달단계 이해를 위한 가정위탁부모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남원시(시장 최경식)는 주요 수출농산물 중 하나인 샤인머스캣 포도가 올해 캐나다수출검역단지로 지정되어 남원시 대표적인 수출 효자품목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군산시 흥남동이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이불빨래 봉사를 진행하며 지역주민에 상쾌함을 전달하고 있다.
군산시가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2023 군산 수제맥주&블루스 페스티벌’을 앞두고 참가업체와 청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군산시가 외부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 사례관리 체계 강화 및 고난이도 사례의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군산시가 청소년 및 여성의 건강권 증진과 비상시 불편해소를 위해 ‘여성생리용품 무료 자판기’를 설치해 운영한다.
전주시가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를 찾는 영화팬과 전주를 찾는 관광객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영화제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