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진안군, 제27회 용담면민의 날 및 용담호 봄꽃축제 성..
사회

진안군, 제27회 용담면민의 날 및 용담호 봄꽃축제 성황리 열려

김종담 기자 k-ilsan@hanmail.net 입력 2023/04/17 14:39

제27회 용담면민의 날 행사 및 용담호 봄꽃축제가 15일, 16일 이틀 동안 용담면 체련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사진-진안군청)
[굿모닝전북=김종담기자] 제27회 용담면민의 날 행사 및 용담호 봄꽃축제가 15일, 16일 이틀 동안 용담면 체련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전춘성 진안군수, 김민규 군의회 의장과 다수 군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 출향향우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15일 오전부터 시작되었으며, 용담면 주민자치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기념식에서는 박유미(공익장), 박봉수(애향장), 방상근(애향장)씨 등 3명에게 면민의 장이 수여됐다. 또한 용담면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용담면 이용구 노인회장에게 안호영 국회의원상이 수여됐고, 용담면 의용소방대 이경철씨와 진안군청 진연호 팀장에게 각각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날 저녁부터는 용담호 봄꽃축제 노래자랑이 시작되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공연들과 볼거리가 다음날 16일까지 이어졌다.
조영희 용담면장은“올해 면민의 날에 그동안 애써주신분들게 감사의 뜻을 전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면민들의 지친일상 일상을 위로하며, 서로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담 기자 jd1313@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