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장수군, 여름맞이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한우 특판행사 ‘..
사회

장수군, 여름맞이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한우 특판행사 ‘성료’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3/08/07 15:13 수정 2023.08.07 15:16

장수군, 소값하락과 사료값 인상으로 어려움겪는 한우농가 돕기위해 장수한우 특판행사 마련(사진-장수군)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장수군이 여름맞이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한우 특판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장수군청 광장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는 소값 하락과 사료값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농가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와 생산자 간 상생을 위한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군은 지난 3월 23일~24일 이틀간 추진한 ‘봄맞이 장수한우 특판행사’에 이어 이번 행사도 장수군과 장수한우 공동브랜드 유통주체인 장수·장계농협, 무진장축협, 장수한우지방공사(장수군유통사업단)의 협업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구이용(등심, 안심, 채끝, 제비, 업진), 불고기 및 국거리 총 7개 부위를 최대 20% 할인판매 했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일부 선호 부위의 경우 조기 소진되는 등 인기리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특판행사를 통해 고품질 장수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장수군 축산물의 인지도 확대와 장수군 축산농가의 경영안정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