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군산시예술의전당에서는 故김광석, 故유재하, 故김현식 명곡을 어쿠스틱 뮤지컬로 만날수 있다.(사진-군산시) |
[굿모닝전북=하태웅기자] 군산시예술의전당이 오는 9월 2일 15시와 19시 뮤지컬 「우리들의 사랑」 공연을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대중음악의 3대 전설이라 불리는 故김광석, 故유재하, 故김현식의 주옥같은 음악들을 전곡 라이브 연주로 진행하며 일상에 지친 사람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연극적 요소를 첨가해 보는 재미와 위로가 더해진 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싱어송 라이터(singer-songwriter)를 꿈꾸는 뮤지션이 우연한 계기를 통해 천국에 있는 故김광석, 故유재하, 故김현식을 만나 음악과 삶을 이야기하며 현실에서 자신의 꿈을 이뤄가며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꿈의 가치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내용이다.
국비공모사업 선정으로 진행되는「뮤지컬 우리들의 사랑」은 군산시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군산예술의전당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공연이다.
일부 국비지원을 받아 티켓 가격이 저렴하게 산정돼 R석 30,000원, S석 20,000원이며 오는 26일까지 예매 시 에는 조기할인 20%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더 많은 시민들에게 관람기회를 제공한다.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대한민국 3대 가객으로 불리우는 전설들의 명곡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을 선보여 지친 시민들이 힐링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하태웅 기자 ktshtw@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