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이차전지 취급사업장의 화학사고 예방을 위해 거버넌스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군산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인 ‘튼튼나라 체험여행’을 실시한다.
군산시가 ‘장애인 지역사회 자립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로 정착한 자립대상자의 집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OCI㈜는 군산일반산업단지 OCI 부지 내에 실리콘 음극재 특수소재 공장의 착공식을 개최했다.
‘제8회 군산 중국 자매우호도시 교류회’에 안창호 자치행정국장을 대표로 군산시 출장단이 참석했다.
익산시가 '휴일·야간 소아 진료'를 시행한 첫 한 달 동안 100여 명의 아이들이 휴일과 야간에 응급 진료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군산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제시는 「새만금 신항 개항 대비 김제시 항만 운영전략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완연한 나들이를 준비한다면 왕궁보석박물관 야외광장에서 진행하는 '가족소풍'을 추천한다.
익산시가 결혼하고 아이키우기 좋은 가족친화 도시 만들기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지역 의료 격차 해소를 위한 군산시 숙원 사업인 군산 전북대병원 건립사업이 본격 추진된다.
김제시는 청원 조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청렴 실천 서약 및 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익산글로벌문화관은 캄보디아 전통악기 '뜨러써르'와 '클로이'를 기증받았다.
군산시는 3일 제6기 외국어 통역봉사자 위촉식을 개최했다.
김제시는 제102회 어린이날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
김제시가 지역경제 성장을 위한 ‘2024년 제1회 김제시 미래 발전을 위한 경영인 포럼’을 개최했다.
익산시가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나폴레옹 유물 특별전이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군산시가 전북 최초로 긴급구조신고(112,119) QR코드가 포함된 사물주소판을 설치한다.
군산시와 전북산학융합원이 ‘2024년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근로자 역량강화 청년캠프’를 개최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도넛치킨’ 2종(△도넛치킨 오리지널 △도넛치킨 치즈콕콕)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