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가 15일 성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남원향교에서 전통 성년례 행사를 개최했다.
상수도사업소는 수돗물 수질평가위원인 시민 대표가 함께 참여하는 상반기 민관합동수질검사를 실시하였다.
남원시립국악단의 2023년 남원창극 광한루원 야간상설 공연이 5월 13일(토)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군산시는 업사이클링 자원봉사 사업의 일환으로 ‘버리지 말고 아트하자’사업을 시작한다.
군산시립예술단이 예술아 놀자! 광장콘서트 <불후의 명곡 VS 팬텀싱어> 하이라이트 배틀 콘서트를 주제로 개최한다.
군산시가 군산항과 신항의 기능 보완적 발전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군산항․신항 One-Port 전략 수립 용역’을 착수했다.
..
..
..
..
..
전북도가 도정 핵심현안에 대한 추진동력을 제공할 ‘새로운 전북 자문단’ 경제‧사회 분야 위원을 위촉했다.
김관영 도지사가 미래 먹거리 산업 발굴 및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새로운 전북 월례 포럼’을 개최
12일 정읍시청 광장에서 아태마스터스대회기간, 경기장을 환하게 밝혀줄 성화맞이 행사가 있었다.
제56회 동학농민혁명기념제가 ‘피어나는 녹두꽃, 자라나는 평화’라는 주제로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에서 개최됐다.
전북도와 익산시 ‘전북 익산형 일자리 사업’이 지방주도형 투자일자리로 최종 선정됐다.
전라북도는 노사가 함께 11일 출근 시간에 청사 1층에서 전 청원을 대상으로 갑질예방 및 상호존중 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에 속했던 만성지구와 인근 두현·용흥마을이 오는 6월 30일부터는 혁신동으로 편입된다.
국악 분야 최고 등용문인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가 대한민국 소리의 고장 전주에서 펼쳐진다.
취업분야 전문가와 IT기업 대표 등이 한자리에 모여 IT/SW 분야의 청년 창업과 취직을 돕는 디지털 일자리 축제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