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시장 최경식)는 주요 수출농산물 중 하나인 샤인머스캣 포도가 올해 캐나다수출검역단지로 지정되어 남원시 대표적인 수출 효자품목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군산시 흥남동이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이불빨래 봉사를 진행하며 지역주민에 상쾌함을 전달하고 있다.
군산시가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되는 ‘2023 군산 수제맥주&블루스 페스티벌’을 앞두고 참가업체와 청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군산시가 외부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 사례관리 체계 강화 및 고난이도 사례의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군산시가 청소년 및 여성의 건강권 증진과 비상시 불편해소를 위해 ‘여성생리용품 무료 자판기’를 설치해 운영한다.
전주시가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를 찾는 영화팬과 전주를 찾는 관광객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영화제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전주덕진경찰서(서장 김태형)는 4월 5일부터 24일까지 경찰서 5층 체력단련장(탁구장)에서 「소통과 화합의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전주덕진경찰서 탁구대회’를 실시했다.
정읍시는 장애인 거주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장애인 인권보호를 위한 장애인거주시설 종사자 인권 및 장애인학대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21일 감곡면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진명신)와 면사무소 직원들이 감곡면사무소 앞 공한지 332㎡에 지역특화작물인 작두콩 모종 500주를 식재하였다.
전라북도는 24일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에서 지역먹거리 선순환체계 실현을 선도할 광역형 컨트롤타워인 전북먹거리통합지원센터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리는 개소식을 개최했다.
전라북도에 전국 유일한 재난안전 제품‧기술의 성능시험‧평가‧인증 플랫폼이 구축될 예정이어서 관련 기업유치 등 산업 기반 조성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전주시가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번화가 등 청소 취약지에 대한 민·관 합동 환경정비에 나섰다.
화성시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진석문)은 지난 21일 전주시복지재단의 전문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모델링하기 위해 전주시를 방문했다.
전주시가 침체된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유관 단체들과 힘을 하나로 모으기로 했다.
전주의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는 전주역사박물관이 스마트 박물관으로 변신했다.
무주군이 지역 내 학생들에게 도내(무주)산 원료로 만든 가공품을 급식으로 지원하기 위해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 선정한다.
무주군이 올해 지역 내 소상공인들에게 카드수수료를 지원하여 상공인들이 경영난을 덜게 됐다.
부안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지원한 향토기업‘농업법인 (유)한명애 생활비누’에서는 트랜드 맞춤형 프리미엄 반려동물 비누를 출시하여 다양화 고급화를 시도했다.
부안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4월 22일(토) 방과후아카데미 28명의 청소년이 참여한 가운데 주말체험 [오감만족 놀이터 1차]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부안군은 온실가스 저감 및 주택용 에너지 소비 경감을 위한 2023년 신·재생에너지 보급(주택지원)사업을 오는 4월 24일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