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인 ‘코웰패션’의 완주 테크노밸리 제2산단 입주에 이어 국내 택배업계의 ‘빅 4’이자 올 매출 1조 원을 바라보는 물류업체 로젠(주)도 본사를 완주로 이전하는 등 완주군이 국내 물류산업의 중심지로 등장하고 있다.
지역 소도시 여행 트렌드 모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완주군이 전국 홍보에 나섰다.
‘만경강 기적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완주군이 친수구역에 꽃씨를 뿌렸다.
완주군이 완주군민의 날, 어린이날 축제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완주군이 ‘10만 완주, 사람이 모여 활력 넘치는 미래행복도시 완주’ 실현을 목표로 2023년 인구정책 시행계획 수립을 위해 지난 12일 민관협의회를 개최했다.
수소 연료탱크와 모듈을 생산하는 (주)플라스틱옴니엄 코리아뉴에너지가 12일 오전 완주군 봉동읍의 테크노밸리 제2산단 완주공장 신축부지에서 착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완주시대를 열었다.
..
정읍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정읍새일센터)는 12일 ‘경리회계 양성 과정’훈련생들의 취업처 발굴과 다각화를 위한 일자리 협력망 회의를 열었다.
전주시의회는 12일 5층 간담회장에서 이남숙(복지환경위원장, 동서학,서서학,평화1·2동), 박선전(도시건설위원장, 진북,인후1·2,금암1·2동) 의원 주최로 ‘장애인 권리선언과 포용적 실천방안에 대한 국제학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전라북도는 12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14개 시군과 농촌인력중개센터 38개소 관계자 등이 참석한 농번기 농촌인력 수급 대응을 위한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하고 농촌 인력 문제 해소를 위한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김종훈 전북도 경제부지사는 12일 진안군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 전북지사(이하 마이산김치공장)와 동향면에 위치한 토마토 생산 스마트팜(다원영농법인)을 방문해 농업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계자를 격려했다.
전라북도가 민선8기 미래성장 전략 중 하나로 ‘문화·체육·관광 산업거점 조성’을 내세운 가운데 관광 콘텐츠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전북도와 한국발명진흥회 전북지부 전북지식재산센터는 12일 전북테크노파크에서 전북도 관계자, 손용욱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 신규지정 8개사 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전북 글로벌 IP*스타기업 지정식’을 개최했다.
전라북도 혁신도시 발전위원회 위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관별 건의․협조사항을 공유하며 혁신도시 활성화를 위한 논의를 벌였다.
장수군이 오는 28일까지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11일 장수군 로컬JOB센터에서 농가일자리사업 추진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센터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수면이 지난 10일 면 소재지 가로변에 봄꽃을 식재했다.
임실군이 봄철 임산물 생산 시기를 맞아 산림 내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임실군이 새봄을 맞이하여 오는 15일부터 임실군 대표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문화예술공연 운영을 시작한다.
임실군이 올해부터 국비 지원이 중단된 임산부 대상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공급 사업을 지속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