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최근 이상기상으로 인한 벼 병해충 피해를 막기 위해 7월부터 2회에 걸쳐 벼 병해충 공동방제를 실시한다.
남원시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물류비와 폐수배출처리비 지원사업을 추진해 애로를 해소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개관 5주년과 김병종 화업 40주년 기념으로 특별전 “김병종 40년, 붓은 잠들지 않는다”의 마지막 순서가 7월 4일 개막했다.
군산시립예술단이 초여름,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시원한 선율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야외 공연을 준비한다.
..
군산시가 27개 읍·면·동사무소의 명칭을 모두 행정복지센터로 일원화 시킨다.
전라북도는 외교부와 공동으로 국제기구에 취업을 희망하는 도민을 대상으로 ‘2023 국제기구 진출 설명회’를 개최했다.
전라북도가 임산부 2,500명을 대상으로 친환경농산물 임산부 꾸러미를 7월 4일부터 공급한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4일 도청 종합상황실에서 「제5기 전라북도 인권위원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전라북도가 안전한 잼버리 대회 개최를 위해 현장점검에 나섰다.
완주군이 농산물 최저가격 보장제 품목을 기존 5개에서 20개로 대폭 늘렸다.
..
..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가 전주 세계 시니어 배드민턴 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시설 개선공사 중인 화산체육관을 찾아 각종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정읍시가 난임 부부 치유로 건강회복과 출산율 제고 등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선다.
정읍시가 지역 내 아토피 피부염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치료와 관리에 필요한 의료비를 지원한다.
정읍의 대표 물놀이시설인 칠보 물테마유원지 물놀이장이 오는 8일부터 이틀간 시범 개장한다.
전주시가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국공립어린이집을 늘리기로 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원자력 안전교부세 신설을 촉구하는 100만 서명운동에 동참했다.
전북도와 한국지방세연구원이 개최한 2023년 지방세 업무 연찬회에서 진행된 연구과제 발표대회에서 부안군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