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장학금 기탁 줄이은 진안사랑장학재단..
경제

장학금 기탁 줄이은 진안사랑장학재단

김종담 기자 k-ilsan@hanmail.net 입력 2023/02/14 15:07
= 마이산 홍삼 족욕카페, 진안군 여성 체육위원회, 진안읍 오성두 =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줄이어(사진-진안군)

[굿모닝전북=김종담기자] 마이산 홍삼 족욕카페(대표 김운봉), 진안군 여성 체육위원회(위원장 정점순)와 진안읍의 오성두씨가 지난 14일 진안사랑장학재단(이사장 전춘성)에 각각 장학금 100만원, 117만원,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날 한 기탁자는“군이 지향하는 인재를 키우는 교육 분위기에 동참해 기쁘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힘들 때마다 자신을 응원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가까이 있음을 기억하여, 희망 가득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전춘성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장학재단에 기탁금을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학재단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인재를 육성하고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한편, 마이산 홍삼 족욕카페는 진안의 명품 홍삼을 족욕에 접목하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진안의 지역특화 체험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진안군 여성 체육위원회는 여성체육인의 육성지도와 각종 체육대회 활동 지원, 진안 홍보 등 활발한 활동 중이다. 또한 오성두씨는 진안 로타리클럽의 회장으로 지역 사회에서 봉사를 실천하고 찾아가는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종담 기자 jd1313@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