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이학수시장 4일, “연말연시 엄중한 공직기강 확립․시민불..
정치

이학수시장 4일, “연말연시 엄중한 공직기강 확립․시민불편 최소화...” 강조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3/12/04 15:19 수정 2023.12.04 15:33
- “빈틈없는 제설․ 한파 대책 등 세워 시민안전 최선 다해야...“

이학수 정읍시장, 연말연시 맞아 공직기간 확립 및 한파대책 주문(사진-정읍시)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이학수 시장이 4일 영상 간부회를 갖고 내년도 완성도 높은 업무 계획 수립과 함께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빈틈 없는 제설과 한파 대책을 주문했다.

이 시장은 국소실과장과 읍면동장이 함께한 이날 회의에서 주요 현안을 공유하면서 내년도 정부와 전북도 정책 기조에 맞는 완성도 높은 업무 계획을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라고 강조했다.

이어 연말연시 들뜬 분위기에 편승해 공직기강이 해이해지지 않도록 공직자로서의 본분을 잊지 말고 시민에게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을 주문했다

이 시장은 폭설과 한파 등에 대한 시민 불편 해소에도 행정력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꼼꼼하게 제설 대책과 한파 대응책을 세워 만일의 사태 발생 시 시민 불편 최소화는 물론 시민의 안전 관리를 강화해야 한다는 주문이다.

이와 함께 새해부터 달라지는 시정과 정부 시책에 대해 시민들이 잘 알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에도 힘써 달라고 재차 강조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