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문화재청이 주최하고 전라북도 ․ 완주군 ․ 진안군 등 도내 지자체가 합동으로 주관한‘임진왜란 웅치전적’사적지정서 전달식이 27일 전라감염에서 개최됐다.
전북도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김명지)가 27일부터 9일간 뉴질랜드에서 해외연수를 진행한다. 연수 국가로 선정된 뉴질랜드는‘유보통합’과‘에듀테크’를 선도적으로 도입, 국가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이를 벤치마킹하기 위함이다.
전주시가 시민과의 약속인 민선8기 공약 실천을 위해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나섰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 김윤덕 의원(전북 전주시갑)이 오는 4월부터 문화로 지역 균형 발전을 위한 연속 현장간담회를 개최한다.
전라북도는 환경부에서 지난 2월에 공모한 “2023년 지역별 무공해차 전환 브랜드 사업”에 도내 9개 시군이 최종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전북경찰청(청장 강황수)에서는 지난 27일 전라북도여성안전지역연대와 함께 전통시장(모래내 시장) 주변 일원에서 디지털 성범죄 및 가정폭력·데이트폭력 등 여성폭력 근절을 위한 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정읍시가 민선 8기 공약사업인 정읍형 공공 배달앱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이학수 시장이 27일 영상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농·배수로 정비사업 등 농업 기반 시설에 대한 사업추진 시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영농기 이전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달라고 주문했다.
김관영 전라북도지사는 27일, 농식품부가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에서 개최한 「그린바이오 산업 발전 협의회」 발족식에 참석해 농식품부, 7개 시․도와 그린바이오 산업 활성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부안군은 27일 위축된 민생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원하는 부안군 민생안정지원금 지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