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이 카카오메이커스와 손잡고 농산물 유통망에 활력을 더한다.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조직위원회는 행사를 대비해 해충 발생 최소화 위해 방제 작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라북도는 한국재무관리학회, 국민연금연구원, 전북연구원과 공동으로 한국재무관리학회 하계 특별 공동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
전북도는 안전성평가연구소 전북분소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읍시와 함께『동물용 식품의약품 개발 사업단』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12지구대는 다가오는 호남고속도로 정읍휴게소에에서 대형버스 및 화물차 대상 유관기관 합동단속을 진행했다.
정읍시는 정읍귀리명품화사업단 맥류가공공장에서‘색채선별기 보급 시범사업 현장 연시회’를 열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6일 민선8기 1주년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1년간 시정을 이끌어온 소회를 이같이 밝혔다.
전주시는 동물보호법 전부개정 법령의 시행에 따른 일선 현장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대시민 홍보캠페인을 전개한다.
전주시 7월 1일부터 시행된 청소 권역수거 안정화를 위해 현장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가 △바가지요금 없는 축제, △일회용품 없는 축제, △안전사고 없는 축제 등 “3무(無) 축제”로 거듭난다.
무주 태권도원이 2023 코리아 유니크 베뉴(Korea Unique Venue)’에 이름을 올렸다.
진안군은 어린이 식품안전보호구역을 중심으로 ‘마약’ 단어 사용 자제 캠페인을 벌였다.
진안군이 김치원료 공급단지 구축사업 타당성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수군이 우즈베키스탄 국립예술단 초청공연으로 5일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진행한 <오페라 갈라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임실군가족센터가 다문화청소년 진로지원사업 ‘꿈? 지금 없어도 괜찮아’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임실군이 대기오염물질 및 온실가스 배출 저감을 위해 2023년 하반기 전기차 민간 보급사업을 추진한다.
전북 남원시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모인 소중한 기부금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한다.
남원시는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물놀이 관리지역 전수조사와 물놀이 위험구역 지정, 안전관리요원 배치, 안전시설 정비 완료 등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산시 구암동 행정복지센터는 자생단체와 어린이들이 참여해 새롭게 정비한 군산 3.1운동 기념 태극기거리에서 나라 사랑 캠페인을 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