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이 관광홍보를 위해 유명 유튜버를 활용한 영상 홍보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진안군에서는 농촌진흥청-지자체-민간사업간 흑삼산업 확대를 위한 협력체인‘흑삼산업발전협의체’신설을 위한 간담회가 열렸다.
송주섭 장수군 부군수는 4일 집중호우 대비 재해위험지역에 대해 긴급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임실군의 민선 8기 역점사업인 세계명견테마랜드 조성사업이 순항하고 있다.
심 민 임실군수가 민선 8기 1주년을 맞아“최대 현안사업으로 반드시 임실역에 SRT와 함께 KTX가 정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남원시가 민원의 처리기한 상황을 휴대전화 알림톡으로 발송하는 ‘민원처리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남원시는 비뇨의학과 의사 겸 유튜버 홍성우 원장을 초청하여 “비뇨의학과 성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 이라는 주제로 Play남원 아카데미가 개최한다.
군산시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한 ‘2023년 전통시장 맞춤형 관광컨설팅’ 공모사업에서 ‘군산공설시장’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도와 시・군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산사태 방지를 위한 대처상황 점검 회의를 개최했다.
전북도는 3일 제주·세종·강원특별자치시도와 더불어 지방시대 선도를 위한 상생협력 협약식을 갖고, 특별자치분권 정책포럼을 개최했다.
김관영 도지사가 이강현 인도네시아 한인상공회의소 회장과 전북산 제품의 인도네시아 수출 확대와 국제 행사유치를 위한 협력에 뜻을 모으기로 했다.
전북도는 미국 동부지역에 이어 28일~29일 서부지역 한인마트 대상으로 농수산식품 수출 확대 활동을 펼쳤다.
유희태 완주군수가 완주군의 대한민국 1등 경제도시 실현에 나선다.
완주군 이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란영)이 이서 빙등제에서 ‘환경이 갑이다 빙등제를 지켜라’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1등 경제도시의 컨트롤 타워를 담당할 완주경제센터가 문을 열었다.
..
..
..
아프리카돼지열병(ASF)바이러스 유입 가능성이 높아지는 장마철을 맞아 정읍시가 ‘장마기간 방역 수칙 내용’을 철저히 준수해줄 것을 당부했다.
정읍시가 농업인의 영농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